여성질환 좌훈이란 중국황실좌훈 좌훈부가요법 좌훈용품 좌훈미용 좌훈체험방 자료실 나눔터 공지사항 고객게시판
좌훈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

 


   
   

 

 

자료실

 

 

누구든지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본 게시판에 게시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할 경우 게시자 동의없이 광고성 정보가 삭제됨은 물론,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게시일 2009년11월01일]

Deprecated: Function eregi() is deprecated in /home/jahun.co.kr/www/bbs/lib/common.lib.php on line 188
기존 게시판 보기
쪄서 말린 생강. 홍차로 성인병 비만 개선치유
글쓴이 : 황실좌훈 날짜 : 2014-09-24 (수) 15:22 조회 : 1740
 쪄서 말린 생강. 홍차로 성인병 비만 개선치유

 

(1) 몸의 부조(不調)와 병(病)의 원인은. 저체온이 가장 큰 원인. 원흉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상적인 체온은 36.5도∼37.2도이나. 우리들 많은 사람의 실체 체온은 거의가 35도 대 밖에 안 되고 있는 실정이다. 심지어 34도 대의 사람도 드물게 있는 혈실이다. 여름 하절기에는. 필요 이상으로. 냉방과 냉성 식품 등의 섭취로. 몸을 차게 하는 경향이 있음으로. 몸이 냉(冷)하지 않도록 유의할 필요가 있는 계절이다.

(2) 생강은 먼 옛날로부터. 심신병(心身病)의 묘약(妙藥)으로. 귀중하게 활용되어 왔었으며. 꼭 권하고 싶은 것이 생강(生薑) 홍차(紅茶)이다. 생강을 수증기로 쪄서 말리면. 생(生)생강의 무려 10배의 약리효과가 있음이 밝혀지고 있다. 생강에는 “진게롤”과 “쇼가올"이라는 매운 맛의. 두 가지 성분이 몸을 깊은 심부(芯部)부터 따뜻하게 체온을 올려주어 각종 질병에 강한 몸을 만들어 준다.

(3) “진게롤”은 생강을 먹은 순간에 매운 맛을 느끼는 성분이다. 혈류를 촉진하여 체온을 올려. 면역력을 높이는 작용과. 살것은 “쇼가올”에는 체내의 지방과 당질(糖質)을 연소시켜. “진게롤”이상으로 체온을 올려주는 작용이 있다. 지방과 당질이 감축(減縮)하면. 혈액이 맑아지기 때문에. 고혈압과 고(高)“콜레스테롤”의 개선. 비만(肥滿)의 해소로 이어지게 된다.

(4) “진게롤”도 대단한 약효성분이나. 냉증(冷症) 비만(肥滿). 생활습관병 전반에는 “쇼가올”이 효과적이다. 그러나 생(生)생강에는 “진게롤”이 거의 전부로서. “쇼가올”은 거의 얼마 있지 않다. 그 “쇼라올”을 간단하고 비약적으로 증가 시키는 방법이 있다. 그것이 [수증기로 쪄서 말린 생강]이다. 생강을 가열하면. “진게롤”의 일부가 “쇼가올”로 변화한다. 쪄서 말린 생강은. 생(生)생강에 비하여. “쇼가올”의 함유량이 무려 10베나 많이 함유하고 있다. 더욱이 쪄서 말린 생강에는 “진게롤”성분도 충분하게 남아 있다. 이 두 성분의 효과를 일거양덕 할 수가 있는 점도. 쪄서 말린 생강의 우수한 점이다.

(5) 평소에 마시고 있는 홍차에. 이 쪄서 말린 생강 분말을 넣어. 계속 마심으로서. 각종 다 양한 질병이 개선 치유된. 실레가 많아 여기에 소개한다.

     (가) 체중이 100kg을 초과한. k씨(60대 남성)는 혈당치가 300㎎/㎗ 가까운 당뇨병 환자로. 매일 식사 때마다 요리에 쪄서말린 생강 분말을 첨가 하였든 바. 체중이 줄어 들기 시작하여. 100kg 아래로 떨어지고. 혈당치도 120㎎/㎗까지내려가 안정되고 있다고 한다. 쪄서 말린 생강이 지방과 당질을 연소시켜. 대사(代謝)가 좋아졌기 때문에. 체중 감량과 혈당치의 저하로. 이어져 나갔을 것이다.

     (나) 최대혈압이 180㎎/㎗이라는. 고혈압으로 고민하고 있든 50대의 여성 I씨는. 음료수를 마시고 싶을 때는. 쪄서 말린 생강분말을 호차에 넣어서. 마시기 시작하였었다. 그런지 2주일부터. 몸의 부종(浮腫)과 냉증(冷症)이 경감되어.그 후 최대혈압이 130㎎/㎗로 되었다고 한다.

     (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사람도 많이 있었다. 예를 들면. 30대 여성인 A씨의 경우. 매일 아침 홍차에. 쪄서 말린 생강분말을 넣어 마신 것만으로. 이내 얼굴의 살결이 맑고 깨끗하여지고. 1년 후에는 체중이 20kg이나 감량. 목표체중에 성공하여 기뻐하고 있었다고 한다.

     (라) 이 외에. 눈의 통증과 안정(眼精)피로. 시계(視界)의 흐릿함. 비문증(飛蚊症)등 눈의 증상이 좋아진 사람도 있었다. 이것은 쪄서 말린 생강에 의하여. 눈 주위의 혈류가 촉진된 결과 일 것이다. 면역기능을 올려 위장의 움직임을 촉진하여 위장계(胃腸 系)의 병에 대해서도 효과적이다.

     (마) 30대의 여성 J여사는. 역류성(逆流性) 식도염에 의한 격렬한 위통(胃痛)과 토기(吐氣)가 개선되었다. 그 덕으로 항상 약물로 젖어 있었을 때 보다. 몸 건강상태가 좋아 졌다고. 기뻐하고 있었다. 62대의 남성 H씨는 느닷없이 엄습하는 심한 배변(排便)의 변의(便意)로 고민하고 있었다. 그것이 쪄서 말린 생강을 넣은 홍차를. 매일 마시게 되면서. 괴양성(潰瘍性) 대장염(大腸炎)에 의한 설사(泄瀉)를 개선 치유 하 였다.

 

건강에의 제일보(第一步)는. 몸의 깊은 내장으로부터 몸을 따뜻하게 하여. 저체온을 상승 바로 잡는 일이다. 그 체온 상승의 가장 정확하고. 빠른 효과가 있는. 쪄서 말린 생강 분말을. 홍차에 넣어. 매일 복용하는 것이다.

 

제3의 실천 대체의학

     ** 건강 100세 양생 자연요법 무료봉사자 **           -*竹田*- 장 승옥.

                                 ock629@naver.com           cafe.naver.com/ock629

                                 010-5290+2308.                  02-354-3457.


이름 패스워드
     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
  글자가 잘안보이는 경우 그림을 클릭하시면 새로운 글자가 나옵니다.
   

좌훈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 중국황실의 좌훈모습 좌훈상품 고객문의게시판 오시는길체인점문의 오시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