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질환 좌훈이란 중국황실좌훈 좌훈부가요법 좌훈용품 좌훈미용 좌훈체험방 자료실 나눔터 공지사항 고객게시판
좌훈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

 


   
   

 

 

자료실

 

 

누구든지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본 게시판에 게시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할 경우 게시자 동의없이 광고성 정보가 삭제됨은 물론,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게시일 2009년11월01일]

Deprecated: Function eregi() is deprecated in /home/jahun.co.kr/www/bbs/lib/common.lib.php on line 188
기존 게시판 보기
당근쥬스 고혈압 당뇨병 이명증 탈모 등에 효과
글쓴이 : 황실좌훈 날짜 : 2014-06-10 (화) 12:49 조회 : 954
  당근“주-스”. 고혈압 당뇨병 이명증 탈모 등에 효과

 

(1) 30연년 전. 미국 농무성이 [현대 문명인은 영양과잉의 영양실조증이다] 단백질. 지질. 탄수화물지나친 과잉섭취하고  있음에도. 그것을 체내 이용. 연소. 배설하는데 필요한 비타민. “미네랄”이 많이부족하고 있다고 발표 한바 있었다.

(2) 21세기 현대 상황은 더 심각하여. 생활습관병과 불쾌증상 만들어내는 큰 원인이 되고 있다. 그래서 권고 싶은 것이 비타민.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당근“주-스”다. 우리들의 건강유지에는 약  30종류의 비타민과 약 100종류의 “미네랄”이 필요하 다. 권장하는 당근“주-스”에는. 이들 비타민과 “미랄”을 균형 좋게 실로 풍부하게 함유 되어있다.

(3) 당근에 풍부한 β-칼로틴”에는. 체내의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강력한 항산화작용이 있다 활성산소는 지나치게 증가하게 되면. 노화(老化)를 촉진하며. 생활습관병의 한 원인물질 이다. 당근“주-스”를 매일 아침 마시게 되면. 활성산소의 해(害)를 억제하게 되어. 많은 병(病)과 증상(症狀)의 예방. 개선에 큰 도움이 된다. 만병의 원인이라고 하는 활성산소는 동맥경화. 고혈압. 당뇨병. 뇌경색(腦梗塞). 심근경색(心筋梗塞). 간장병. 침침한 눈의 시력. 비문증(飛蚊症). 위괴양. 십이지장괴양. 위염. 대장염. 방과염. 등등. 실로다양한 병을 야기(惹起)시키고 있다. 이들의 예방과 개선에 당근“주-스”가 효과가 있으며. 예방에도 효과가 있다.

(4)β-칼로틴는 체내에서 비타민-A로 변화한다. 그 비타민-A의 작용으로 야맹증(夜盲症)과 안정피로(眼精 疲勞) 등의 증상이 좋아지며. 시력개선의 효과도 기대할 수가 있다. 피부와 점막(粘膜)이 강화되기 때문기관지염과 폐렴 등의 예방에 효과적이다. 구강내 (口腔內)의 점막상태가 좋아져. 치주염(齒周炎) 의 사람에게도 권장하고 있다.

(5) 당근에 함유하고 있는 칼륨에는 체내의 여분(餘分)의 염분(鹽分)의 배설이 되기 때문에 전신(全身)상태가 좋아지며. 우수한 혈압강하 작용을 한다. 매일 아침에 당근“주-스” 를 마시면. 소변의 배출이 좋아진다거나. 담(痰)의 배출. 변비가 개선도기도 한다. 이것 은 당근“주-스”에 의하여 체내의 여분이 수분과 독소(毒素)의 배설이 촉진되어 전신(全 身)상태가 좋아지기 때문이다.

(6) 현기증. 이명(耳鳴)은 동양의학에서는 체내의 물(水)의 순환이 나빠져. 나뿐 수독(水毒)으로 인하여 발병 된다고 보고 있다. 당근“주-스”로 수독이 해소되면. 현기증. 이명증. 부종(浮腫) 등이 개선된다. 또한 여분 의 수분이 배출됨으로서. 몸의 체온이 상승하여 증(冷症)의 개선에도 효과가 있다.

(7) 현대인은 나날이 바쁜 생화환경에 시달려. 발의 부종(浮腫). 방광염. 두통. 변비. 견비통. 다한증(多汗症).생리불순. 등으로 고통을 받고 있으며. 주변에 널려있는 “카페”에서 마시는 여러 잔의 커피와 영양“드링 크”의 음용(飮用)을 삼가고. 생활습관을 다시 한 번 되돌아보고. 마음만 먹으면. 누구나 할 수가 있는.일 아침의 당근“주-스”한잔으로 냉증(冷症)이 개선되면. 대사기능이 정상화 되어. 내장(內臟)의 작용이 강화되고. 잡다한 질병(疾病)과 부조(不調)가 좋아지게 된다. 내장의 강화에 따라 기미. 잔주름. 여드름 거친 피부. 탈모(脫毛). 박모(薄毛) 등의 개선 등 미용효과도 얻을 수가 있게 된다. 당근“주-스”에 사과를 추가하는 것은 단지 마시기 좋게 하기 위한 것이 안이라. 사과에 균형 있게 함유한 비타민과 “미네랄‘ 등의  유효성분을 효율 좋게 섭취하기 위함이다.

 

(8) 당근“주-스” 만드는 방법--------------아침 식사로 마신다.   약 400㎖ 분량.

           당근--------2개 (야 400g 정도)

           사과--------1개 (약 250g 정도)-----약 400㎖의 당근“주-스”가 만들어진다. (껍질을 벗기지 않고. 사과의 씨도 버리지 말고 그대로 “주-사”로 생즙(生汁)을 낸다.)

 

(9) 당근 “주-스”복용 임상 실례

    (가) 48세 가정주부는 심한 괴양성대장염(潰瘍性大腸炎)으로 병원에 입원. 치료를 받고 퇴원한 후에도. 계속되는 증상으로 “스테로이드”(부신피질“홀몬”) 투여로 심한 증세는 어느 정도 치료되었으나. 그 후  “스테로이드”제(劑)가 몸에 맞지 않은 탓 인지 심한 부작용으로 복용을 계속할 수가 없었다. 그 후 “클리닉”원장의 권유로 당근“주-스”를 만들어 복용하면서부터는 몸 상태가 좋아지기 시작하였었다.  증상이 심한 때는 하루에도 10회 이상의 배변(排便)이 있었으나. 점차 회수(回數)가 줄어들어 하루에2∼3회로 까지 안정되어 있었을 뿐만 아니라. 변의 상태도 이전에피(血)가 섞긴 죽(粥)같은 점혈변 (粘血便)이었으나. 점점 단단한 형태가 있는 대변(大便)으로 되고 복통(腹痛)도 점점 사라지고 있었다.  당근“주-스”를 마시기면서부터 생리불순(生理不順)이 개선되었다. 젊은 시절부터 생리불순으로 고통 을 받고 있었는데. 그것이 28∼30일 주기(週期)로 안정되고. 더욱이 미용효과가 까지도있어. 피부 발진(發疹) 부스럼들이 사라지며. 그동안 심하게 받고 있든 “스트레스"로부터 해방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한다.  이 가정주부의 당근“주-스”만드는 방법은 아래와 같다.

                        당근 약간 큰것------1개

                        사과---------------1개

                        레몬---------------1개

                        캐베쓰-------------1/2개---(위장병 치료 비타민-U 함유되어 있음) 껍질을 벗기지 않고 “주-사”로 즙(汁)을 내면. 약 500㎖ 정도의 “주-스”가 만들 어지며. 아침 식사는 이 당근“주-스” 뿐이다.

 

        ** 괴양성 대장염은. 현대의학적으로는 불치병이며. 다만 그때그때 증상을 일시적으로 완화시키는대증요법(對症療法)에 의존하고 있으며. 일생(一生)동안 병고에 시달리는. 악 순환의 괴로운 삶을 살아가야만 하는. 만성적인 아주 고약한 질병이다. "바이러스"성 질병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대체의학적인 요법으로는. 무난하게 5~6개월 장기치료로. 완치할 수가 있다.

 

    (나) 84세 여성은. 70세 당시 남편이 돌연. 아침식사 때 국물을 마시지 못하는 이상 증세가 발생. 곧바로  병원으로 가 검진을 받았든 바. 뇌경색(腦梗塞)으로 진단 입원하여. 조기에 치료를 하여 다행히 큰 후유증 없이 퇴원 하였었다. 입원시의 남편의 혈압은 최소혈압은 80㎜/Hg 정도였으나. 최대혈압은 230   ㎜/Hg나 되어 있었다.    [정상 혈압은. 최대혈압은 140㎜/Hg. 최소혈압은 80㎜/Hg 미만(未滿)이다]

         퇴원 후 건강유지에 조금이라도 좋은 것을 찾던 중 당근“주-스”를 알게 되어. 남편에게 당근“주-스” 를 마시게 하였든 바. 점점 혈압이 내려가 130㎜/Hg로 안정되어가는 것을 보고. 그 여성도 함께 당근 “주-스”를 아침 식사대용으로 마시게 되었다. 오래전부터 “류-마치스” 지병(持病)이 있어 치료약을 복용하고 있었으나. 비가 오 는 날에는 수족의 관절에 통증이 나타나곤 하였으나. 당근“주-스”를 마시고 나서부터는 10년 이래 더 이상 악화하고 있지는 않으며. 약의 복용량도 줄여들고 있음도 당근“주- 스”의 덕인가 여기고 있다. 노인들에게서 나타나는 백내장의 걱정과 시력저하도 없이 건강한 나날을보내고 있으며. 몇 년 전부터 왼쪽 눈에 비문증(飛蚊症)으로 눈앞에 벌레 같은 것이 얼른 거렸으나. 당근“주-스”를 마시고 난 후부터는 자연적으로 치료 회복되고 있었다. 또한 잇몸에 피가 나는 치주염세도 어느 사 이엔가 자연치료 와치되어 있었다.

 

** 당근에 대한 소상한 설명

(1) 당근의 학명(學名)은 “Daucus Carota"라고 하며. 어원(語源)은. 몸의 체온을 따뜻하게 올려 주는 의미인희랍어“Daukos"에서 유래하였다. 고대 희랍과 “로-마”에서는 일반식품이 안인. 오로지 약품(藥品)으로 이용되어 왔었다고 한다. 서양에서는 당근. 사과 “쥬- ”를 섭취하면 의사가 필요 없음이라는. 속담이 다고 한다.

(2) 현대의학상의 견지로 볼 때에도. 당근은 매우 뛰어난 식품이다. “ϐ-칼로틴”. “판토텐”산.나이아신” 등의   비타민-B군(群). 비타민-E. "칼륨“. 철(鐵).등 ”미네랄“을 폭넓은 영양소 를 함유하고 있다. 이 가운데 특 히 주목할 것은 ”ϐ-칼로틴“이다.

(3) “베타칼로틴”은 “칼로티노이드”이라는 성분과 같은 종류로서 체내의 필요에 따라 비타민-A로 변환(變換)된다. 한편 “ϐ-칼로틴”은 그 자체로서도 체내에서 중요한 작용을 하 는 성분으로서. 근래 큰 주목을받고 있다. 그 대표적인 작용은 항산화작용이다. 사람의 몸에서는 외부로부터 들어온다거나. 체내에서 만들어진 유해한 활성산소가. 암(癌)을 비 롯하여 많은 생활습관병의 발생과 악화에 큰 영향을 끼치고있다. “ϐ-칼로틴”은 그 활 성산소를 제거시키는 강력한 작용을 가지고 있다.

(4) 당근 100.g중에는 “ϐ-칼로틴”이 7.7.㎎함유하고 있으며. 토마토의 14배. “피만”의 19배의 양을 가지고 있다. 압서 말한바와 같이 암(癌)의 식이(食餌)요법에 빠질 수 없는 것은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ϐ-칼로 틴”의 항산화작용을 기대하고 있기 때문이다. “스이스” 와 “루-마니아”등의 자연요법 병원에서도. 당근. 사과“ 쥬스”가 치료식의 주체(主體)로 되어있다.

(5) 근년 “스콧트랜드”에서는 “ϐ-칼로틴”의 투여에 의한. 협심증. 심근경색의 발병율이 낮아 졌다고 보고하였다. 이것은 “ϐ-칼로틴”의 항산화작용으로 “LDL”(악성 저밀도 “콜레스테롤)의 산화가 억제되어. 동맥경화의 진행이 저지(沮止)된 결과라는 것이다. 이외에 최근에 [뇌의 인식기능과 혈중(血中)의 “칼로텐”농]의 상관관계를 나타내는 연구보고가 발표되어. “칼로텐”의 항인지(抗認知)효과도 주목을 받고 있다.

 (6) 전술한 바와 같이 “ϐ-칼로틴”이 체내의 필요에 따라 비타민-A로 전환하기 때문에. 체내에서의 필요량 이상은 흡수되지 않고 배설되기 때문에. 과잉섭취로 인한 해(害)의 우려가 전혀 없다.

(7) 비타민-A는 점막(粘膜)과 피부의 건강을 유지. 면역력을 높여주기 때문에 중요할 뿐만 아니라 눈의 건강  유지에 절대 불가결(不可缺)한 성분이다. 눈의 표면의 각막(角膜)세포가 유지될 수 있게 작용하며. 안구건조(乾燥)증을 방지하고 눈의 점막성분을 만드는데 쓰이며. 빛(光)을 감지하는 망막성분의 재료로 “로도 푸신으로 되기도 한다. 가령(加齡) 과 함께 증가하는 백내장(白內障)과 황반부변성증(黃班部變性症) 안구질환의 진행을 억제 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

(8) 비타민-A의 과잉섭취는 두통. 간장(肝臟)장애(障碍) 등의 폐해(弊害)를 야기하나. 약품이 안인. 식품 특히당근과 같은 식물성식품으로 섭취하는 한. 체내에서 필요량만큼만 “ϐ-칼로틴”으로부터 비타민-A로 변환되기 때문에 과잉섭취로 인한 걱정은 안 해도 된다.


이름 패스워드
     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
  글자가 잘안보이는 경우 그림을 클릭하시면 새로운 글자가 나옵니다.
   

좌훈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 중국황실의 좌훈모습 좌훈상품 고객문의게시판 오시는길체인점문의 오시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