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훈치마(좌훈까운)

 

◆ 품     명    :  황실 좌훈까운
◆ 재     질    :  얇은 면에 방수처리
◆ 구     성    :  여름용, 봄 갈 겨울 3계절용 2종, 오랜지색

판매가      :   16,000원   (7월초~8월중순 사용)                     19,000원   (봄 가을 겨울 3계절용)            
              
 주문은 전화(032-552-4202) 또는 고객게시판

......................................................................

- 제 조 사       :  황실좌훈/국내
- 원 산 지       :  황실좌훈 제조공장
- 세금계산서   :  세금계산서 발급불가 /현금영수증 발급가능
- 까
운 중량     :  2kg

좌훈은 여성의 자궁건강과 피부에 아주 좋은 각종 약재를 물에 끓여 올라오는 수증기를 온 몸에 쏘이는 것입니다.

 
 귀한 약성을 가진 수증기가 질을 통하여 자궁 안으로 들어가서 자궁안에 축적된 노폐물과   독성물   질을 체외로 배출하여 여성건강(임신,출산,생리등)을 크게 도와줍니다.

  동시에 난소에 영향하여 여성호르몬의 분비를 정상화 하여 여성의 피부를 더욱   부드럽고 아름답게 합니다.

좌훈은 매마르고 건조한 피부를 부드럽고 탱탱하게 해 줍니다.

주름살, 기미, 죽은깨 등 피부노화의 원인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수분이 마르고 피부영양물질이 빠져나가 생깁니다. 따뜻한 좌훈제 증기가 근육과 피부를 이완시켜 모공을 열고 들어가서 피부층에 축적된 노폐물을 뽑아내는 동시에 우리 몸에 필요한 적당한 수분과 영양물질을 공급하여 매마르고 건조한 피부를 부드럽고 탱탱하게 해 줍니다.

좌훈에서 주의해야 할 점은 좌훈제를 긇인 수증기가 가능한 허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는 것입니다

옷을 벗고 전신을 까운으로 덮어 전신피부에 수증기가 충분히 들어가야 합니다
옷을 완전히 벗고 까운 안에 손을 포함, 온 몸이 까운 밖으로 나오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좌훈하는 도중, 자주 머리까지 까운 안에 넣어 증기를 충분히 쏘이도록 하고, 수증기의 물방울을 자주 온 몸에 비벼서 좌훈약재 성분이 피부로 흡수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넓이 270cm,  길이 120cm    좌훈의자를 충분히 덮고도 남습니다


좌훈까운은 ?

 

좌훈은 전신을 좌훈약재가 풍부한 수증기로 샤워하는 것과 같은 형태이다.
따라서 발생한 수증기가 온 몸을 충분히 감쌀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좌훈까운을 입고 좌훈을 한다.
의자에 걸터앉아 회음부만을 좌훈한다는 것은 극히 일부의 증기 또는 연기만을 쏘이는 것이나 마찬가지이다.
여성좌훈은 음부와 질을 통하여 자궁 안에 이르기까지 좌훈제의 약성분을 전달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좌훈치마를 입고 다리를 충분히 벌리고 앉아야 한다.
때문에 좌훈까운은 전신을 충분히 둘러쌀 수 있도록 충분한 넓이와 길이로 되어 있다.

좌훈까운은 여름용과 봄 가을 겨울용, 두 종류가 있다.
여름용은 얇은 천으로 만들어진 것이나 다름이 없다. 여름철 우의보다 얇다. 너무 얇아서 땀이 흐를 경우, 몸에 붙어 차갑게 느껴질 수 있다. 시중 인터냇이나 판매점에서 1만원 전후로 판매하는 좌훈치마의 거의 전부가 여름용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여름용은 7월부터 8월 중순까지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기타 기간은 겨울용이 좋다.

겨울용(봄 가을 겨울용이라고 하였음)은 여름용 좌훈까운의 2배이상 두껍다. 그간 모든 좌훈까운이 여름용 밖에 없어서 이곳 좌훈체험방에서도 여름용 
까운을 사용했는데 고객들의 대부분이 불평을 호소하였다.
차가운 느낌이 있고 살갗에 붙어서 좋지 않다는 것이다. 그래서 개발한 것이 겨울용 좌훈까운이다. 좌훈은 옷을 벗은 체 착용해야 하는 관계로 안감은 피부에 부드럽고 따스한 느낌의 천이 좋다는 것을 알았다.
겨울에는 사실 따뜻한 아파트라도 차갑게 느껴진다. 많은 분들이 겨울에도 여름용을 주문하는데 후에 겨울용을 다시 주문하여 사용한다. 지금은 거의 대부분의 고객들이 봄 갈 겨울용으로 년중 사용하시는 편이다.

겨울용 좌훈까운은 좌훈에 합당한 방수천을 특별 주문 제작한 것으로 시중에서 구입할 수 없으며 황실좌훈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겨울용 좌훈까운은 90% 면과 포리스텔의 합성섬유로 되어 있어 살갗에 부드럽고 따스하게 느껴지며
밖앝부분은 방수제로 코팅되어 증기가 밖으로 배출되지 않도록 되어있다. 빨강 파랑 노랑 핑크 등 여러 가지 색상이 있으나 최근에는 핑크외에 생산되지 않고 있다. 다른 색상은 소비가 거의 없기 때문이다.

좌훈치마는 좌훈 후 샤워기의 물을 이용하여 간단히 씻어 사용할 수 있으나 땀이 많이 나는 경우는 냄새가 날 수 있기 때문에 비누칠을 하여 손으로 잠간 문지른 다음 바람이 잘 통하는 곳에서 음건하는 것이 좋다.
세탁기에서 강하게 세탁하는 것은 삼가는 것이 바람직하다. 코팅이 벋어질 수 있다.
좌훈 후에 가끔 뒤집어 안쪽을 햇볕에 말려 건조하는 것도 바람직 하다.